SPACE

공간대관

이용안내

※ 대관신청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.

  • 운영시간 : 월 ~ 금 10:00 ~ 21:00
    (오전) : 10시~12시 (오후) : 14시~17시 (저녁) : 19시~21시
  • 휴관일 : 토·일, 법정공휴일, 선거일, 센터의 사업이 운영되는 경우 대관 불가
  • 대관기간
    • 생활문화센터의 공간대관은 수시대관과 정기대관으로 구분됩니다.
    • 수시대관  :  주1회,  최대 3시간 (주2회 이상 사용 또는 하루 3시간 이상 사용 시 사전에 담당자와 협의 필요)
    • 정기대관  :  3개월 단위로 신청 가능 (연속신청은 사업단 내부 협의 후 진행)

대관 안내

대관방법
대관절차

설비 내역

시설 구분 개수
빙곡
(소회의실)
3인용 책상(180*60) 6
2인용 책상(140*60) 5
의자 28
캐비닛 28
낮은 연설대 1
연설대 1
프로젝터 2
프로젝터 받침대 1
프로젝터 스크린 1
화이트보드/투명보드 2/2
여름파도홀 회의용 테이블(180*90) 2
레이저프린터 1
커피머신 1
정수기 1
의자 28
  • 명시된 부속 설비 외 다른 설비 및 용품은 대여·사용 불가합니다.
  • 대관신청은 5일 ~ 10일 이전에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대관신청은 홈페이지 접수만 받습니다.

주의사항

  • 대관 일자 및 시간 엄수
  • 회의 공간조성(회의장 준비) 및 회의물품(노트북, 사무용품)은 대관자가 직접 준비
  • 회의실 사용 중 장비 및 시설물 파손/분실 시 사용자 배상책임
  • 시설 전체 냉·난방은 동일하게 난방 또는 냉방으로 작동해야 하며 임의로 냉·난방 변경 불가

이용제한

  • 대관신청과 다른 용도로 사용할 경우 사전협의
  • 이윤추구 및 영업행위 시 이용자격 박탈
  • 운영규칙을 지키지 않았을 때 사안에 따라 다음과 같이 조치함.
    1회 : 주의, 2회 : 1개월 이용정지, 3회 : 전체 이용정지